본문 바로가기

알비온 온라인

알비온, 실버로 프리미엄을 구매 했는데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실버로 프리미엄을 구매하고서 채집, 사냥, 낚시를 해보니 더욱 재미가 좋아서 신나게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혜택이 재미있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이거 프리미엄 맛을 봐서 이제 프리미엄 없이 알비온 못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4 amSirius입니다. 프리미엄 없이 1년 동안 알비온을 했는데요. 물론 저는 프리미엄 없어도 충분히 재미있게 하고 있었습니다. 보통은 프리미엄을 온라인 결제를 해서 구매하거든요. 그런데 알비온은 실버(게임을 하면 벌리는 알비온 화폐) 로도 프리미엄을 구매할 수 있어요. 실버를 많이 벌었다면 프리미엄을 구매해도 좋습니다. 

 

알비온 온라인 아시아 서버 프리미엄 가격표
아시아 서버 프리미엄 가격


저도 1년 정도 하니까 250밀  정도를 벌게 되었는데요. 프리미엄 혜택이 한 달에  36밀(3600만 실버)이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알비온을 처음 시작할 때 튜토리얼을 하면 3일 프리미엄을 주거든요. 그것을 한 달을 실버를 내고 구매를 하는 거예요.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더 재미있어진다. 
프리미엄을 하면 , 게임에서 얻는 모든 것이 수치가  늘어납니다.  몬스터를 잡으면 얻는 명성, 실버, 아이템 개수, 채집할 때 나오는 채집물의 개수, 낚시하면 잡히는 물고기 수.. 등등 다 많이 나와요.  결국 같은 시간에 벌 수 있는 훨씬 많고요. 성장도 빠릅니다. 

 

알비온 온라인 , 프리미엄 혜택 구매 후 화강암 채집 장면 gif , 보너스 1개와 프리미엄 보너스 1개 추가, 명성 추가 등등 혜택이 많이 뜬다
알비온 프리미엄 혜택 화강암 채집

 

채집 할 때는 캘 때마다  보너스로 한 개씩 더 캐질 때가 있거든요. 여기서 프리미엄 혜택으로 한 개가 더 추가되어 총 3개 또는 4개가 캐집니다.  한번 캘 때마다 막 뜨는 글자가 많으니까 뭔가 이팩트 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재미있고요. 
낚시할 때도 물고기가 3마리는 무조건 잡히고 프리미엄 혜택 때문에 4마리 잡힐 때도 많아져요.  한 번에 많이 올라오니 재미가 있는 거죠.  디아블로 같은 거 하면 대미지 수치가 높게 뜨면 재미있잖아요. 그것처럼 알비온에서는 프리미엄 혜택으로 뜨는 수치가 높게 촤르르 화면에 뜨니까 더 재미있더라고요. 
결국 프리미엄 구매하면 재미도 있고 실버도 더 많이 벌리긴 하는데 , 그렇게 실버 벌어서 또 프리미엄을 구매해야 하는 겁니다. 

 


*아시아 서버는 프리미엄 가격이 제일 비싸다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각 서버별로 시세가 다르다는 것요.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각각의 서버마다 시세가 다른데요. 이게 프리미엄 가격도 다 달라요. 안타깝게도 제가 하고 있는 아시아 서버가 가장 비쌉니다. 아시아 36밀, 아메리카 30밀, 유럽 26밀.. 이거 뭐 아시아가 호구인가요? 엄청 비싸죠. 


아시아 서버가 아이템 가격도 제일 비싸고요. 프리미엄도 제일 비쌉니다. 시세가 비싼만큼 채집물을 팔면 돈을 더 많이 주는 건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프리미엄 가격은 제일 비쌉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나 유럽에서 할까? 하는 분도 있으실 거 같은데요. 아메리카나 유럽은 핑(ping)이 너무 높아서 pvp, 아레나 등등  콘텐츠같은 것은 너무 끊겨서 못하고요.  혼자서 사냥이나 채집만 하려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제가 아메리카에서도 캐릭터를 키우고 있는데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하는데 사냥, 채집만 하기에는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한국 사람이 없다 보니까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아요. 사람들과 소통 없이 혼자 게임만 할 거다.. 하는 분들은 아메리카 서버는 괜찮을 듯합니다. 단 사냥과 채집만요. 

 


*무과금 유저 프리미엄 구매 
저는 무과금으로 시작해서 실버를 번 다음에  실버로 프리미엄을 구매했는데요. 이렇게 하면 엄청 오래 걸리거든요. 아시아서버 프리미엄 가격이 36밀 이니까요. 초보 유저분들이 36밀을 벌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비온을 편하게 하려는 분들은 처음에만 프리미엄을 결재해서 하다가 , 나중에 매달 36밀 이상을 버는 정도로 성장을 하면, 그 후로는 실버로 프리미엄을 구매하면 됩니다. 이러면 계속 무과금으로 알비온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거죠. 
그렇다고 프리미엄 없이 하는 게 재미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1년 동안 무과금으로 재미있게 했습니다. 무과금도 괜찮아요. 


특히, 채집을 하는 분들은요.  처음에 튜토리얼을 하고 나면 3일 무료 프리미엄을 주거든요. 그 프리미엄이 끝나고나서 그냥 해보다가 "아 .. 나는 프리미엄 없이 도저히 못해먹겠다.." 하면 , 그때 프리미엄 구매해서 채집 8티어까지 올리고요. 8티어 찍고 난 후부터는 프리미엄 없이 하면 됩니다. 이게 가장 빨라요.  프리미엄 없이 채집 전부 8티어 찍는 건 진짜 오래 걸려요. 제가 1년 걸렸어요. 

 


 *프리미엄의 단점 
위에 장점을 길게 썼는데 하지만 프리미엄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ㅁ= . 제가 무과금으로도 재미있게 1년정도했는데요. 프리미엄 한 지 이제 이틀정도 했거든요.  괜히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 앞으로는 프리미엄 없이 알비온 못할 거 같아요. ㅜㅜ  그 정도로 프리미엄이 성장 속도가 빠르고 재미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맛을 보면 그냥은 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ㅎ_ ㅎ

 


결론은 , 알비온을 하면서 여유로운 실버가 36밀이 생긴다면 프리미엄 혜택을 구매해서 해보세요. 얻는 게 많으니 더 좀 더 재미있더라고요. 나중에 알비온 좀 오래 하면 몇백 밀의 실버는 그냥 남아 돌게 되거든요. 그때는 프리미엄 계속 구매할 수 있을 겁니다.  채집을 8티어까지 다올리거나 무기 숙련도 작업을 목표한 만큼까지 다 올렸다면 프리미엄을 안해도 괜찮더라고요.  자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프리미엄을 잘 이용하면 됩니다. 그럼 다들 알비온 재미있게 하시고요. 실버 부자 되세요~ ^^

 

알비온 프리미엄(과금) 없어도 충분하다

 

알비온 프리미엄(과금) 없어도 충분하다

요즘은 거의 모든 게임이  유료입니다.  무료로도 할 수 있는 게임도 있지만 제약이 많아요.   특히 한국산 게임들이 과금이 정말 심하잖아요. 다행히도 알비온은 독일산 게임입니다.  그래도

4amsiriu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