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비온 온라인

알비온을 즐기는 방법

알비온은 하고 싶은 것을 하는 게임입니다. 좋게 말하면 자기 맘대로 즐기면 되는 거고요. 나쁘게 말하면 이것도 저것도 아닌 게임인 거죠. ㅎㅎ. 그런데 놀랍게도 조금 하다 보니 나만의 재미를 찾게 되더라고요. 

 

안녕하세요. 4amsirius 입니다. 이제 알비온 한지 1년이 되었네요. 그냥 심심할 때 켜서 이것저것 힐링 게임으로 하곤 했습니다.  하다 보니 실버 버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알비온을 실버를  모으는 재미로 하고 있습니다. 실버 모으면 또 즐길 수 있는 게 생기거든요.  

 

PVP나 아레나, 스태틱 같은 알비온 내의 콘텐츠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이라면 저처럼 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해요. 

 

 

 

1. 4티어 [우수한 채집물] 찾기 

아니 5티어도 아니고 왜 4 티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티어가 높은 채집물일수록 리젠 속도가 느립니다. 5 티어부터는 정말 느려요. 4 티어는 그래도 기다릴만합니다. 게다가 4 티어 우수한 채집물은 가격도 높습니다. 

그래서 4티어 우수한 채집물을 찾아다니는 거죠.  찾으면 앞에 자리를 잡고 계속 채집을 합니다. 안 나올 때까지 다 캐면 실버가 꽤 많은 양이 나오는데요. 이걸 팔면 많은 실버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탈것 새끼 파밍 

탈것의 새끼를 아이템을 주는 몬스터가 있습니다. 그것들을 집중적으로 사냥을 해서 득템을 해서 파는 거죠. 파밍의 재미가 좋고 사냥도 동시에 하는 거라서 경험치도 오릅니다. 

 

3. 책 파밍 

알비온은 학습포인트를 올려주는 마법서가 있습니다. 사냥이나 채집을 하다보면 하나씩 나오는데요. 직접 먹어서 포인트를 올려도 되고요. 팔아서 실버를 벌어도 됩니다. 

 

4. 필드 보스몹 잡기 

옐로존 필드에 가면 몬스터중에 보스급 몬스터들이 있어요. 몸이 빛나고 있는 몬스터들인데요. 이것들을 잡으면 좋은 아이템이 나옵니다. 아이템이 나오면 상점에 올려놓으면 사람들이 사갑니다. 실버가 생기는 거죠. 

 

5. 뉴비들 실버 주기

실버 많으면 좋지만 , 알비온은 현금거래가 되는 게임도 아니고요. 어차피 게임 내에서 실버를 쓰는 게임이거든요. 그래서 친한 사람들이나 초보분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나 실버를 조금씩 나눠주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하면 친한 사람들이 많아져서 필드나 마을 지나가다가 보고 아는 척하는 사람도 생기고 재미있더라고요. ㅎㅎ 

나중에 길드만들어서 길드장 하실 분들은 이렇게 하면 재미있을 거 같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여러 즐기는 방법이 있을 건데요. 게임하다 더 찾으면 추가해서 써보겠습니다. 

일단 위의 방법으로 실버를 모으거나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있고요. 

저는 이렇게 실버를 벌어서 또 하는게 있는데요. 

아주 비싼 걸작 무기들을 사서 모읍니다. 그리고 탈것들도 비싸고 좋은걸 사서 모아요. ㅎㅎ 

저만의 재미요소죠. 

주로 제가 좋아하는 사냥전용 걸작 무기들을  다 사는 게 목표고요. 

탈것들도 갖고싶은게 있는데 누구나 사고 싶어 하는 맘모스를 언젠가 꼭 사고 싶네요.